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by zip중이 2023. 3. 15.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밝힌 A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할아버지인 전두환 전 대통령이 학살자라고 밝히며, 가족들의 비리, 마약투약, 성범죄 의혹 등의 범죄 사실을 주장해서 화제입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가 가족들의 초호화 생활을 폭로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그는 전재용·박상아 부부를 포함한 가족이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한 가운데 그의 부친 전재용씨는 아들이 우울증이라면서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애비 잘못"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집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전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밝힌 A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발언을 담은 영상과 언론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가족사진을 다수 올렸다. 흰색 셔츠를 입고 등장한 A씨는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영상을 촬영했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A씨는 자신의 신원을 증명하기 위해 가족의 실명과 운전면허증, 등본 등을 공개했습니다. 형제들의 실명도 거론했다. 먼저 A씨는 "제 아버지와 새어머니는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하며 삶을 영위하고 있다"며 "이제는 곧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해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아직도 그들은 그들이 죄인인 줄 모른다"고 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 데 도움되기 위해 영상을 찍는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저에게 사랑을 보여주신 지인과 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하지만, 범죄행동은 범죄행동이고 저희는 처벌받아 마땅하다. 저도 같이 처벌받겠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구체적으로는 아버지인 재용씨와 작은 아버지인 재만씨를 거론했다. A씨는 "전재용씨는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재만씨에 대해서는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천문학적 돈을 가지지 않고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분야다. 검은 돈의 냄새가 난다"고 주장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그는 또 한 중년 여성이 스크린 골프를 치는 영상도 공개했는데, 그는 이 시설이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에 구비돼 있다고 주장하면서 이 여성은 전 전 대통령의 배우자 이순자 씨라고 주장했습니다. 끝으로 전 전 대통령에 대해선 "전 제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한다"며 "그는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특히 A씨는 자신 역시 ‘범죄자’라며 “저의 죄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제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하면서 ‘미친X’ 프레임을 씌울 것”이라며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지금 몇 달 간 일을 잘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이후, 아버지 전재용씨는 이날 "아들이 우울증으로 많이 아프다"며 "인스타그램에 쓴 글도 알았으나, 막을 수가 없었다. 저는 가족이니까 괜찮은데 지인분들이 피해보셔서 정말 죄송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인스타그램 가족 비리 폭로 내용은?

전 전 대통령은 1997년 내란·뇌물수수 등의 혐의로 대법원에서 무기징역형과 함께 추징금 2205억원의 확정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당시 313억여원을 낸 뒤 "전 재산이 29만원"이라는 주장과 함께 추징금을 내지 않고 버텼다. 전 전 대통령은 2021년 11월 23일 연희동 자택에서 별세했다.

 

 

 

댓글